1. 회원가입 안내

[회원가입]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공동구매, 경매행사에 항상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 안내

상품주문은다음단계로 이루어집니다.

- Step1: 상품검색

- Step2: 장바구니에 담기

- Step3: 회원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Step4: 주문서 작성

- Step5: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Step6: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비회원 주문인경우 6단계에서 주문번호와 승인번호(카드결제시)를 꼭 메모해 두시기 바랍니다. 단, 회원인 경우 자동 저장되므로 따로관리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3. 결제안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4. 배송안내

1) 소품 및 소가구류 

배송 방법 : 일반/화물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유료 (지역별,수량별 차등적용)

배송 기간 : 3일 ~ 7일

-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가구배송

가구 품목에 따라 배송비가 상이하므로 직원 안내에 따라 배송비 지급방식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해외물류 및 통관절차에 따른 발생비용과 2인 이상의 설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 주문제작 및 (재고보유상품이 아닌)개별오더제품의 경우는

 

5. 교환/반품안내

1) 교환/환불이 가능한 경우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환불 접수된 경우

- 상품 불량인 경우, 주문한 내역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배송과정 중 파손된 경우 

- 교환은 동일한 상품 내에서 사이즈 및 색상 변경 1회만 가능, 발생되는 왕복 배송비는 구매자 부담 

-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건에 대한 왕복 배송비(일반 택배, 화물 택배 등 모두 포함) 는 구매자 부담 

- 상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음 

- 보내실 때에는 상품과 상품의 택, 포장박스 등 보내드린 구성품 그대로 반송해주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환불 의사를 통보하지 않고 반품하실 경우, 보류상태(미처리)가 되오니, 전화(070-4485-9941)나 Q&A게 시판을 통해 의사를 밝혀주시길 바랍니다.

2) 교환/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 모든 조명 제품은 제품 특성 상 개봉 후 고객변심에 의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

- 지류상품 (카드나 엽서, 책, 포스터, 래핑페이퍼 등) 의 경우

- 주문 제작이나 개별생산 상품 (액자, 침구 등) 의 경우

- 제품설명의 하단에 반품,교환 불가를 명시한 상품의 경우

- 할인 및 쿠폰이벤트 상품의 경우

- 태그가 제거된 상품의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사용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제품을 세탁하였을 경우

 

3) 가구관련

[교환 및 반품 가능한 경우]

- 특수배송이 아닌 일반택배로 발송 된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의 자체적인 하자가 있는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와 상담 후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제품 자체적 하자의 경우 개봉 당시 사진이 반드시 있어야 교환/반품 상담진행이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한 경우]

- (재고보유 상품이 아닌) 해외 주문 상품은 오더 후 주문취소 및 환불이 불가 합니다.

- 고객님 배송지 설치 후에는 환불/교환이 불가하므로, 설치 전 꼼꼼히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포장개봉 후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판매 가치를 상실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고객 개인 사유로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배송 일정 예약 시 주문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구 상품은 결제 후 환불이 불가합니다.

[A/S 안내]

- 1년 (단, 고객과실이 아닌 제품의 하자로 인한 경우)